1) 제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제품이 근거리에 위치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제품 LED 상태가 단색으로 깜박이는지 확인해주세요.
깜박거리지 않거나, 단색으로 깜박이지 않는다면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여 주세요.
( 공장 초기화 방법은 자료실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COMMENT
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원가입하러가기
비밀번호 : 비밀댓글
비밀번호 :
상점명: (주)다원디엔에스 ㅣ 대표이사 : 여운남 ㅣ 대표전화 : 02-6389-8096 주소: 61011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226 (오룡동) 전자부품연구원 연구동 211호 [사업자정보확인] 사업자 등록번호: [106-86-54808] ㅣ 통신판매업 신고 2016-광주북구-7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여운남(marketing@powermanager.co.kr) Copyright by POWERMANAGER Allrights reserved.
이런 답변보다는 제품별 초기화 방법을 link해줘서 바로 가볼수 있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재품에 불만인 사용자(손님)에게 또다시 홈페이지를 뒤져서 네가 알아서 해결 해 봐라는것은
너무하지 않나요?
모든 사항을 찾아서 테스트해보고 알려주세요.
초기화가 답은 아닙니다.
사무실엔 아이피타임꺼 사용중인데 한방에 설정됐습니다.
하지만 KT껀 죽어도 안나옵니다.
수동설정해 놓으면 마지막에 설정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