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Zigbee FAQ

Zigbee FAQ

Zigbee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위치 연결이 지속적으로 끊어집니다.
작성자 파워매니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09 09:55: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2

스위치의 연결이 간헐적으로 오프라인되는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변 신호 간섭으로 인한 오프라인

2. 장애물로 인한 오프라인

3. 설치 위치, 거리로 인한 오프라인


사용가능한 IoT 허브

스마트싱스, AIPM


1. 스마트싱스 허브 채널 변경 (AIPM허브는 채널이 20번대로 자동으로 배정되니 와이파이 공유기 채널만 분리해 주시면됩니다.)

- Wi-Fi





My Hubs -> View Utilities -> Change Zigbee channel -> 채널변경

지그비 채널은 15,20,25번으로 설정




2. 와이파이 채널 변경



관리도구 -> 고급설정 -> 무선랜관리 -> 무선설정/보안 -> 채널변경

공유기 채널은 1,6,11번을 권장하지만 1번 신호를 많이 사용함



3. 라우터 플러그 제품 설치 


중간중간 zigbee 라우터 제품들을 설치하여 통신 환경을 원활하게 메쉬 형태로 구성

대부분의 간헐적 오프라인 현상은 라우터 제품을 설치하면 90%이상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02-6389-8096

MON – FRI AM9:00 – PM6:00
SAT/SUN/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187-038053-04-015

예금주 : ㈜다원디엔에스
RETURN / EXCHANGE
반품주소 : 14322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 SK테크노파크 B동 409호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OPNE  CLOSE  
cart
favorite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