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 쓰시다가 고장나면 그냥 버리실분들만 구매하시길 바래요.
AS는 기대할 수 없는곳입니다. 그냥 다이소에서 뭐 사고 고장나면 버리잖아요.
그런마음으로 구매하세요.
쓴지 세달가까이 되는데, 갑자기 온집안에 플러그가전체가(총5개) 나갔어요. 그래서 다시 와파잡아서 일일이 등록해줬습니다. 그중하나가 버튼이 나가서 안눌리더라구요. AS 신청을 하려고 카톡으로 등록했는데 답변이(카톡으로 상담을 진행해야지만 AS신청이 가능함) 안와서 전화드렸습니다.
저보고 오래썼다면서 배송비를 부담하라고 하시더라구요. 플러그가 세달썼다고 오래쓴거라니요. 어이가 없어서 이게 오래인거냐고 물어보며 이해가 안간다고 언쟁하다가. 상담사가 엄청 크게 한숨을 쉬면서 하.... 하... 이러면서 이야기하시더라구요. 너무 기분이 나빠서 다른분 연결부탁드린다고했더니, 다른분을 바꿔주셨어요.
그런데 그분은 자기가 AS담당도 아니고 바쁘다고 그러시더니 뭐 어떻게 해드려요??? (그전분에게 분명 다른분께 AS상담 싶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이러시더라구요... 제가 이래이래해서 기분이 나쁘다. 라고 했더니 그래서 어쩌라구요? 라고 말하시더니 저 바빠요. 계속 그말하실꺼세요? 이러셔서 네??? 이랬더니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으시더라구요.
그뒤로 영영 제 전화를 안받으시고(받고 아무말도 없이 그냥 끊어버림-3번) 제가 너무 화가나서 다른부서에 전화해서 상황설명 드렸더니 AS부서로 다시 전화연결해주셨는데, 또 일방적으로 그냥 전화 받고를 끊으셨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다시 다른부서분과 연결되서 상황 말씀드리니 확인하고 전화주신다고하고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 이게 지난주 금요일있었던 일이고, 전화가 늦을수도 있다는 말에 주말껴서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 수요일밤이네요.
AS가 힘들다는 후기에도 성능이 좋다는이야기에 구매했는데, 힘들다는 뜻이 이런뜻인줄 몰랐어요.... 전화연결은 당연히 거의 불가능하구요.
카톡도 답장이 없습니다. (전화연결처음되 되었을때 카톡으로 신청하라고 하심. 카톡 답장이 안와서 전화드린건데요.. 이랬더니 그때서야 카톡 답장드렸어요. 이러심.) 전화연결이 되어도, 친절하지 않은 상담원과 더바쁘신 직원분들. 그래서 AS해주실 생각이 없으신 곳입니다.
그나마 친절하셨던분은 영업하시는분들이셨습니다. 비록.... 제 이야기가 CS팀에 전달이 된건지 안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2022-01-19 22:30: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