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서버장애로 인한 안내와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작성자 파워매니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09 17:59: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939


안녕하세요, 다원디엔에스 입니다.

먼저 지난 2월1일 서버 장애로 인하여 큰 불편을 끼쳐드려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작은 오해를 풀고 용서를 구하고자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현상황을 정리 드리면, 


1. 2월1일 서버 장애 이후 일부는  연결이 되었습니다만, 지금까지도 안되고 깜박이고 있다면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서 잠시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온라인이된다면 깜박임이 멈출것입니다. 



2.만약 뽑았다 다시 꽂아도 안된다면 죄송하지만 

초기화 후 다시 재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초기화 방법은 아래 영상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https://youtu.be/HB1NqsMFGBo




AIPM 스마트플러그 제품 등록하기 


https://youtu.be/INqV2r2_zQ0





3. B540W 제품이 정상적으로 AIPM앱에 온라인이 된다면 자동 최선 펌웨어로 업데이트가 될것입니다.

만약 노란색 라인으로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있습니다. " SETTING에서 업데이트를 눌러 진행 부탁 드립니다.


최근 1년 사이 여러 번 발생한 서버 문제로 인하여 수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신뢰를 많이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구나 휴일이나 연휴에 이런 문제가 불거져 더 큰 불편을 입으셨으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버 문제가 생기면 결코 손을 놓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금번 2월1일 구정 오전에 서버 장애 발생시 당연히 연구소 직원들은 회사로 복귀하여 4일 금요일 밤 복구가 될때까지 비상상태로 해결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고객님들께서 대응이 미흡하다고 말씀하시는 공지가 짧은 생각에 복구가 한시라도 빨리 먼저라는 생각에 공지 대응이 늦었습니다.

바로 이점 때문에 고객 여러분들께서 문제 현상을 아예 모르시거나, 내부 문제로 판단하여 네트워크 상태나 공유기 확인 하시는 등의 불필요한 장비 확인으로 인하여 큰 불편을 드리고 현장 상황 대응에 지체하게 드리게 된 점을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앞으로는 앱을 통한 공지를 최우선으로 하도록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금번 B540-W 펌웨어 (VER. 30)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장애 발생시에 서버에 접속되는 시간을 확인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한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서버와 디바이스의 안정적인 연결 상태를 강화하는 상호 유효성을 확인하는 보안 펌웨어를 OTA로 자동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달 말경 좀 더 강화하여 서버와 디바이스에 좀 더 안정화 업데이트 작업을 다시한번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부분은 시행전 미리 공지를 드리고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에 대해서 최대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다방면에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번 2월1일 발생한 서버 공격에 대해서는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를 하였습니다.
저희도 정말 안타깝게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서버 공격이 앞으로 또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드릴 수가 없습니다.
다만 장애가 또 발생한다 하더라도 최단시간 안에 복구가 되도록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이 있기에 다원디엔에스가 있습니다.
국내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정말 송구하오며 저희 제품 편리하다고 주변에 소개해주셨던 분들께 더욱이 면목이 없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마음을 되돌리기는 어렵겠지만, 다방면으로 신중하게 노력하고 있어 점점 나아질 것이라는 것은 약속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고객님의 분노가 조금이나마 누그러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일로 고객님들께서도 정말 힘드셨겠지만, 전 직원은 현재도 비상 상태 입니다.
직원들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정말 큽니다. 저희 직원들도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저희 회사와 임직원을 향한 원색적인 비난은 멈춰주셨으면 하는 부탁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피해를 보신분들께 조금이나마 작은 혜택이라도 드리고자,
부족하시겠지만 B550E-W 제품을 할인판매를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하드웨어에 RTC탑제로 스케줄 설정 후 동기화로 서버와 상관없이 자체스케줄이 가동되는 제품 입니다.
자세한 정보는반드시 상세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부득이 1,000개를 준비하였습니다.
46,800원 판매제품을 25,000원에 판매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 혜택의 기회를 드리고자 수량 제한을 5개를 두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1) 파워매니저 AIPM 앱 계정
2) 파워매니저 공식몰 www.pmshop.co.kr 아이디
3) 구매 가능한 URL 받으실 이메일 주소

2월18일(금) 1시까지 위 내용을 보내주시면 구매 가능한 URL을 순차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방안이 모든분들이 만족하실수는 없겠지만, 고객님의 너른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파워매니저 제품을 믿고 구입해주셨는데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워매니저 모든 고객분들 댁내 항상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시 한번 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02-6389-8096

MON – FRI AM9:00 – PM6:00
SAT/SUN/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187-038053-04-015

예금주 : ㈜다원디엔에스
RETURN / EXCHANGE
반품주소 : 14322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 SK테크노파크 B동 409호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OPNE  CLOSE  
cart
favorite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