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매니저

검색  

# Zigbee FAQ

상품 게시판 상세
스위치 연결이 지속적으로 끊어집니다.  (파워매니저)0점
2022-02-09 09:55:35HIT.374

스위치의 연결이 간헐적으로 오프라인되는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변 신호 간섭으로 인한 오프라인

2. 장애물로 인한 오프라인

3. 설치 위치, 거리로 인한 오프라인


사용가능한 IoT 허브

스마트싱스, AIPM


1. 스마트싱스 허브 채널 변경 (AIPM허브는 채널이 20번대로 자동으로 배정되니 와이파이 공유기 채널만 분리해 주시면됩니다.)

- Wi-Fi





My Hubs -> View Utilities -> Change Zigbee channel -> 채널변경

지그비 채널은 15,20,25번으로 설정




2. 와이파이 채널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