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매니저

검색  

# Wi-Fi FAQ

상품 게시판 상세
장치 등록 과정중 "인터넷 연결이 없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파워매니저)0점
2022-02-09HIT.112

안녕하세요 다원디엔에스입니다.


등록 과정 중 인터넷 연결이 확실치 않음 안내 메세지가 나오더라도

Wi-Fi 연결을 유지해주신 후 등록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등록 진행히 잘 되지 않을 경우 led전원 버튼을 12초가 눌러 초기화 후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AI 스마트플러그 등록방법-



-AI스마트플러그 초기화 방법-

감사합니다.



FILE:  
PASS: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